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10.25 (월)
 http://www.bbggnews.com/news/11543
발행일: 2021/05/20  김지영
강화군 석모도 리안월드 한옥온천마을 개발 순풍

계약자협의회
(547)의 튼튼한 자금력과 동호건설주식회사의 책임시공

인천시(시장 박남춘)와 강화군(군수 유천호)의 순발력있는 행정에 감사

강화군 지역경제 활성화 효자되어 귀향

12월까지 1차 사업 완료할 목표로 진행 중

 

어서오십시오! 환영합니다!”

박광수 리안월드 계약자협의회 회장의 친절한 인사와 안내이다.

 

박광수 계약자협의회장

 

리안월드는 강화군 삼산면 매음리 114-13번지 일원 16만 평 온천지구를 건설하는 기업으로 1단계 핫스프링 빌리지로 온천한옥호텔 · 온천프레미엄빌리지 · 온천테마파크 · 상업지구를 개발, 2단계로 해변 Private별장지구, 3단계 해양리조트 및 한옥마을이 조성되는 강화군 경제를 활성화 시킬 온천관광웰빙사업체이다.

 

그간 1단계 사업이 진행 중 내부적인 법률관계로 공사가 중단되었으나, 계약자협의회(547)는 동호건설주식회사를 책임시공사로 선정하여 충분한 자본력으로 올 12월까지 1차 사업을 완료할 목표로 진행시키고 있다.

 

 

박광수 회장은 인천시(시장 박남춘)와 강화군(군수 유천호)의 순발력있는 행정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 강화군민의 고용증대와 연계사업을 통하여 강화지역경제에 도움을 주는 귀향 강화인이 되겠다는 다짐을 했다.

 

하늘이 내린 강화 석모도 세계적인 고농도 천연온천수, 가깝게는 해명산과 들 · 보문사 낙하산 · 서해바다 그리고 유니아일랜드 골프장, 멀리 바다건너 마니산과 진강산이 호위하는 명당 터로 이제 여러분이 주인이 되어 일상생활이 최고의 월빙이 되고 강화군 경제발전에 효자가 될 것이다.

 

 

한편 4천여 평에 매음리 마을 주민들과 식재한 강화속노랑고구마는 강화지역발전에 공조하는 좋은 일에 사용될 꿈을 품고 100% 활착되어 커가고 있다.

 

방방곡곡 뉴스 김지영 기자 www.bbggnews.com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