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1.25 (토)
 http://www.bbggnews.com/news/3280
발행일: 2010/06/11  홍재희
홍미영 부평구청장 당선자 선거사무소 해단식
구청장 캠프 해단식은 잔칫집같은 분위기 속에서도 차분하게 치러졌다.

홍미영 민주당 부평구청장 당선자는 5일 오후 3시 선거사무소 해단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호웅 시당위원장, 하석용 박사, 문병호 민주당 부평갑지역위원장, 곽영기 ․ 심상호 선대본부장, 고문, 부평지역 시 ․ 구 당선자, 각 계인사, 운동원 등 50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구청장 캠프 해단식은 잔칫집같은 분위기 속에서도 차분하게 치러졌다.

 

이번 지방자치선거는 이명박 정권의 심판이라는 국민들의 선택을 철저하고 확실하게 보여준 선거였다는 분위기 속에, 겸허하게 시민들의 선택을 따라 구의 살림을 세심하게 돌봐야 한다는 뜻이라고 입을 모았다.

 

이호웅 시당위원장은 “인천의 자부심, 부평의 자부심을 찾게 해준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도움과 손길을 필요로 하는 구민들을 위한 정치를 하려면 홍미영 구청장 같은 정치가가 필요하다”고 강조했고, 이어 하석용 박사, 문병호 의원등은 “여러분의 역할은 홍미영을 당선시킨 것에서 끝이 아니라 계속해서 지지하고 성원해주는 것이다”라며 박수를 받았다.

 

 

홍 당선자는 “최선을 다해 뛰고 오늘 보람을 안고 해단식을 하게 되어 뿌듯하기 그지없다”며 “선거기간동안 함께 뛰어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운을 뗐다.

 

또한“부평이 키워주었기 때문에 부평에 무엇이 필요한지 너무나 잘 안다. 이번에 보여주신 부평 주민들의 뜻을 받들어 ‘아이와 엄마가 행복한 부평’ ‘누구나 이사 와서 살고 싶은 부평’ ‘더불어 사는 따뜻한 부평’을 만들기 위해 초심을 잊지 않고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며 해산식을 겸해 감사의 인사를 대신했다.

 

계속해서 홍미영 당선자측은 시민사회단체, 지역오피니언 리더, 야권연대정당 대표 등으로 구성된 인수위원회를 구성하여 구정작업에 들어갈 예정이다.

 

방방곡곡 홍재희 기자


홍재희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