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9.5.21 (화)
弘益精神홍익정신 의 再照明재조명
弘益精神홍익정신 의 再照明재조명
홍익사상이 우리 人間事인간사에 아주 훌륭한 사상임으로 이에 대하여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발전시켜 지구촌인류 모두가 실천하는 것만이 人類가 행복한 삶을 영위하고 나아가 세계평화에 이바지하는 길입니다. 김지영 (08/13)
인천도시철도 2호선탈선을 훈련으로, 시민들에게 태연히 거짓
유정복 시장 체제의 공직자 기강과 도덕성 해이를 여실히 보여주는 대표적 사건이며 유정복 시장 체제의 무능함과 나태함으로 인해 인천시민들의 안전이 위협받고 있는 것이다. 두 말 할 것 없이 유정복 시장은 위 사고에 관해 명명백백히 밝히고 .. 관리계정 (10/06)
학교이전 관련 금품수수 교육청 관련자에 대한 엄정수사와 교육감의 직접 해명을 촉구한다.
만일 이 사건의 끝이 현직 교육감이라면 그 파장은 이루 헤아릴 수 없기 때문이다. 청렴을 기대하는 교육계에서 도덕성을 기반으로 하는 진보교육감에 대한 기대가 무너지는 사건이기 때문이다. 일단은 교육감 본인 스스로가 관련을 적극 부인하고.. 김기환 (07/20)
‘부천영상문화단지 매각’ 시의회 통과 유감
‘부천영상문화단지 매각’ 시의회 통과 유감
부천영상문화단지의 대규모 사업으로 부천은 무엇이 얼마나 좋아지는지를 이제부터라도 구체적이고 디테일하게 시민에게 알려줌으로써 사업 추진에 따른 신뢰를 받기를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바랄 뿐이다. 김인규 (05/24)
수도권매립지의 경제자유구역 지정 테마파크 리조트 조성, 허구 아닌가?
이 의원과 안 의원이 제안한 수도권매립지의 경제자유구역 지정과 테마파크 조성은 서구지역이 대규모 쓰레기장이라는 오명을 안겨주고 서구 발전의 걸림돌로 작용해왔다는 점에서 액면 그대로 받아 들이게 되면 긍정적으로 평가되나, 실현 가능성.. 정남석 (03/07)
이승일 기자, 새누리당지도부에 드리는 건의문
이승일 기자, 새누리당지도부에 드리는 건의문
이번 ‘세월호’사건은 하루이틀에 끝날 문제가 아닙니다. 당내경선을 일주일 늦춘다고 해결될 일이 아닙니다. 더 이상의 당내경선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까요? 지금 박근혜 정부가 처한 위기의 순간에 새누리당은 과연 어떤 일을 해야 할까요? 이승일 (04/20)
동아시아냉전분단체제의 역사적인 지속성과 그 해결방안
한국의 이익만을 추구하는 가치외교에서도 성립될 수 없다. 오르지 상대의 아픈 마음을 이해하려는 균형외교에서만 나올 수 있는 것이다. 우리들은 이제 동아시아냉전분단체제의 지속성을 방지하기 위해서 온 국민들이 힘을 합칠 수 있도곡 모든 노.. 황청호 (02/13)
대한민국과 동아시아냉전분단체제의 이론적인 전재역사적인 구조주의와
대한민국과 동아시아냉전분단체제의 이론적인 전재역사적인 구조주의와
이제 대한민국은 동아시아해상지역에서 세력균형을 통해 어떤 특정한 국가가 모든 힘을 갖지 못하도록 외교적인 노력을 다해야만 할 것이다. 그리고 또한 우리시대에 성웅 이순신과 임부택 같은 국가정신력으로 이 나라를 지켜내려는 강한 자강을 .. 황청호 (01/24)
한반도의 국제정세와 동아시아의 신(新)평화론
우리의 안중근 의사는 이러한 비운의 역사에 맞서 동아시아 냉전체제의 수괴 이토히로부미를 당당히 암살하고 옥중에서 그의 동양평화론을 주창한다. 우리들은 이제 안중근의 진정한 동양평화론(東洋平和論)의 정신을 받아들여, 새로운 동아시아의.. 황청호 (01/23)
새(新)정치에 대한 바른 법정신과 지방선거의 의미
우리들은 우리시대의 진정한 법정신을 구현하고, 그리고 올바른 새(新)정치의 권력분산을 이루기 위해서는 우리민족의 고유한 법사상을 기반으로 하여, 그 법적인 기초를 든든히 다져야만 할 것이다. 그리고 또한 온 국민들이 하나로 뭉쳐 이러한 .. 황청호 (01/18)

처음이전 10쪽12345다음 10쪽마지막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