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9.11.18 (월)
가물치 사랑
초저녁에 따끈했던 방은 자정을 넘어 좀 식는가 했더니, 첫 닭이 울기 전에 다시 방이 따뜻해 왔다. 신랑에게 방이 다시 따뜻해 진 것 같다고 말했더니 “아버님께서 군불을 지폈을 거야.” 했다. 나는 시부모님의 자식 사랑이 무한함을 느끼며 그.. 김지영 (12/09)
나주시, 국내 최다 구연설화기록 책자 펴냈다
나주시, 국내 최다 구연설화기록 책자 펴냈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2018년 전라도 정명 천년에 맞춰 유서 깊은 이야기들이 고스란히 담긴 나종삼 옹의 구연설화를 통해 나주가 역사문화의 중심지임을 다시 한번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나주가 확보하게 된 최대 스토리자원을 콘텐츠.. 김연식 (08/23)
김영민의 ‘웃음혁명’
김영민의 ‘웃음혁명’
웃음연구자 김영민의 새로운 웃음운동법인 ‘영혼의 웃음법’은 그야말로 웃음의 ‘혁명’이다. 그가 창안한 웃음은 전 세계 각국에 퍼져 있는 웃음과 확연히 다르다. 이 웃음법은 ‘소리 없이 웃는 기적의 웃음법’으로, 지금껏 웃음운동으로 완쾌.. 김지영 (08/02)
강화문학회 제32회 정기 시낭송회 개최
강화문학회 제32회 정기 시낭송회 개최
최연식 회장은 "강화문학회가 창립 이후 16년 동안 쉼 없이 개최한 시 낭송회가 지금에 이르러 하나의 연례행사로 자리매김 되었다. 우리의 시낭송회가 문학에 목말라하는 군민들의 가슴에 시냇물처럼 흘러들어 시가 주는 감동을 공유하면 좋겠다.. 정남석 (07/28)
계양산에서 아버지를 그리며
계양산에서 아버지를 그리며
아버지는 자신의 분신이며 생명이었던 당시 36세의 꽃다운 아내를 잃었다. 그 뒤론 말을 잃어버린 아버지, 아버지의 인생에 희망이란 단어가 사라져 버린 살아가는 세월이 참으로 지루한 인생살이였을 것이다. 김의환 (08/13)
계양도서관에서「책 읽는 가족, 모범 독서인」에 도전하세요!
계양도서관에서「책 읽는 가족, 모범 독서인」에 도전하세요!
인천계양도서관(관장 이진경)에서는「2015 세계 책의 수도」인천을 맞아 범시민 독서문화 확산 및 책 읽는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2015년 책 읽는 가족과 모범 독서인 선정 계획을 2일 밝혔다. 정남석 (02/02)
육영수 여사 저격사건이 『스러진 달』소설로 탄생
그날 육영수 여사께서 국립극장에서 거행된 광복절 행사에 참여했다 23세의 재일 교포 문세광에 의해 유명을 달리한다. 비록 그 사건으로 대한민국은 국민들로부터 절대적 추앙을 받았던 육 여사를 잃지만 그 전 해 발생했던 김대중 납치 사건의 여.. 정남석 (07/23)
범대진 이사장의 등불, '리더의 인성교육'에서 빛나다.
범대진 이사장의 등불, '리더의 인성교육'에서 빛나다.
범 이사장은 현재 (사)국제인성교육개발진흥원 이사장이며 체육학 박사이기도 하고, 세계태권무연맹과 세계수박연맹의 부총재의 중책을 수행하며 초빙해 주는 어느 곳이라도 달려가서 거리낌 없이 호랑이가 포효하듯 군인에게는 군인 본분을 강조하.. 김지영 (01/21)
방방곡곡 BBGG 뉴스 구독 안내
방방곡곡 BBGG 뉴스 구독 안내
귀하의 구독과 후원이 멋진 나라와 개인의 행복을 만듭니다. 제보자가 원하면 제보자의 이름으로 뉴스를 제작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지영 (09/08)
님의 향기
님의 향기
님의 흙 손길 가능포 가는 땅 옥토로 만들었고 님의 애절한 기우제는 천둥되어 마니산을 울렸었네 님께서 가꾸신 황금 낱알은 영혼 담긴 사리처럼 백미로 탄생되었지... 아! 님 그리워 알알이 베어문 입술엔 님의 향기 머물러 있다오. 김지영 (10/20)

처음이전 10쪽12345678다음 10쪽마지막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