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9.11.22 (금)
울산, 김상원 대한민국 소나무화가 화실 방문
울산, 김상원 대한민국 소나무화가 화실 방문
김 화백은 “그림은 그림다움이다. 시대정신 철학 새로움 다 좋다. 사물의 본질에 충실함으로써 멋진 아름다움의 감동이 울려오는 그림, 시공을 넘어 전해지는 회화의 감흥을 담은 그림, 화가의 감각과 집념으로 이루어지는 그림, 그런 그림이 내가.. 한영애 (11/05)
울주군 태화강 산(産) 어린 다슬기 첫 방류
울주군 태화강 산(産) 어린 다슬기 첫 방류
“다슬기는 특히 범서지역의 지역별미로 다양한 요리가 발달되어있어 지역민들로부터 큰 인기가 있는 담수산 패류이기도 하지만 태화강 생태·환경보전 차원에서도 가치가 높다. 내년에는 더 많은 다슬기를 생산·방류해 태화강 다슬기 자원 회복에.. 김종광 (09/15)
울주군민 “주민 참여 확대해 울주 발전시키자”
울주군민 “주민 참여 확대해 울주 발전시키자”
토론에 참여한 배현정 씨는“평소 군정에 관심이 없었는데 유용한 시간이었다. 생각이 많이 바뀌었다”며“시간이 짧아서 아쉬웠다. 다음에 이런 기회가 있으면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종관 (09/15)
울주군 삼동 찰옥수수 강원도 사람도 감탄
울주군 삼동 찰옥수수 강원도 사람도 감탄
김이 모락모락 나는 옥수수가 봉지 가득 담는 손길이 분주해졌다.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는 삼동 찰옥수수‘바로맛콘’축제 현장이다. 김종광 (07/29)
울산시향, 유럽순회공연
울산시향, 유럽순회공연
절제되면서도 깔끔한 지휘와 탁월한 곡 해석으로 유럽에서 이미 정평이 나 있는 ‘니콜라이 알렉세예프’와 울산시향의 오케스트레이션이 돋보였던 이날 연주는 야외무대임에도 불구하고 정통클래식의 진수를 유럽인들 앞에서 성공적으로 선보였으.. 김종광 (06/19)
울주군 청년창업농 지원신청 추가 접수
울주군 관계자는 "이번 사업은 청년 농업인들이 영농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인 만큼, 젊고 유능한 청년 농업인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김종관 (06/11)
홍윤식 행자부장관, 울산 태풍피해 지역 현장방문
홍윤식 장관은 “계속되는 자연재해로 인해 많은 피해를 입으신 울산시민들을 돕기 위한 인근 지역 주민들의 정성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태풍 피해를 하루라도 빨리 극복하실 수 있도록 행자부를 비롯한 관계 부처가 가능한 모든 노력을 기울.. 김성득 (10/06)
울산광역시
울산은 한국 공업의 요람이며 항만, 공항, 도로의 기반시설을 갖추고 있어 포항, 부산, 창원과 함께 지역 테크노벨리를 형성하고 있는 도시이다.
관리계정 (06/16)
울주문화원 ‘2011문화유적 탐방’
울주문화원 ‘2011문화유적 탐방’
울산이 낳은 고려 명장 김취려 찾아서
울주군 주최하고 울주문화원이 주관하는 ‘2011국내문화유적탐방’ 행사가 지난 3월 18일 부터 19일까지 있었다. 이 행사는 울산을 출발하여 충북 제천 박달재 김지영 (03/29)

처음이전 10쪽1다음 10쪽마지막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