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9.29 (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bbggnews.com/news/9799
발행일: 2014/09/10  김병유
도삭면(刀削麵)의 명가 ‘공시엔승’ 인천공항점을 찾아서...

인천국제공항에는 도삭면(刀削麵)이 있다!

 

공시엔승의 도삭면의 시원한 맛, 해삼송이의 향이 세계인의 입맛과 정서를 사로잡아요...

 

인천국제공항 하늘로 문을 열어서 그런지 전국 방방곡곡 사통팔달한 교통으로 인천 서울 수도권은 물론 전국에서 식도락가의 발길이 이어진다.

 

인천국제공항에는 도삭면 명가 ‘공시엔승’이 있다.

 

민복기 대표

 

민복기 공시엔승 인천공항점 대표는 말한다. “저희 공시엔승을 애용해주신 여러분 그리고 예비고객 여러분 반갑습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인천국제공항에서 특별한 음식으로 여러분께 서비스를 하게 되어 영광이고 책임감을 가지며 귀빈을 맞이합니다.

 

저희 도삭면(刀削麵 따우샤미엔)은 칼(刀)로 깎아(削) 만든 국수(麵)라는 뜻입니다. 칼국수 면과 수제비의 중간 정도로 길쭉한 형상을 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는 면입니다.

 

옛날 중국에서 전쟁 때에 쇠붙이를 나라에서 다 걷어가 칼이 없는 서민들이 대나무 칼로 밀가루 반죽 덩어리를 깎아 먹게 된 것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또 북방민족이 타 민족 정벌을 나가 현지에서 칼로 반죽을 깎아 요리한 데서 유래했다는 설도 있습니다.

 

공시엔승의 20여 년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한 대표 메뉴는 도삭면을 이용하여 각종 야채와 신선한 재료들을 간장으로 함께 볶아내는 차우면이며 독특한 풍미를 자랑합니다.

 

면(麵) 요리의 천국인 중국을 대표하는 도삭면 특유의 맛과 다양한 메뉴, 특화된 퍼포먼스를 한국적으로 형상화시켜 차별화된 외식문화를 제시합니다. 이제 그 유명한 도삭면의 명성을 한국 인천공항에서 재현합니다.

 

인천국제공항 정통 중국요리의 새로운 지평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도삭면 공시엔승 인천공항점은 인천국제공항역 내에 위치하여 누구나 찾기가 쉽고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 식도락가의 사랑을 받는다.

 

공시엔승의 요리에는 해삼전복, 해삼송이, 자연송이관자, 관자마늘소스, 마라관자, 크림중새우, 깐풍새우, 소고기송이볶음, 소고기피망볶음, 소고기탕수육, 전가복, 양장피, 팔보채, 난자완스, 유린기, 깐풍기, 라조기, 차우면, 버섯차우면, 옛날짜장, 삼선짬뽕, 삼선백짬뽕, 냉짬뽕, 볶음밥, 유산슬밥, 물만두, 군만두, 해물사오마이 등 산해진미(山海珍味)가 가득하다.

 

인천국제공항, 인천국제공항역 공시엔승의 도삭면 시원한 맛, 해삼송이의 향이 공항식구들과 세계인의 입맛 정서를 사로잡는다.

 

안내, 인천시 중구 공항로 271

인천국제공항역 (주)공시엔승 인천공항점

High quality chinese Resturant Franchie System

 

영업시간 AM 11:00~PM 10:00 연중무휴/주문마감 PM 8:50

TEL:032)743-7051

 

방방곡곡 뉴스 김병유 기자(인천중구 본부장) www.bbggnews.com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