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10.25 (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bbggnews.com/news/11527
발행일: 2021/04/26  정남석
봄을 두드리는 검암경서생활문화센터, 아라음악회 개최

수요일에 만나는 아라음악회 봄의 두드림

 

서구문화재단 검암경서생활문화센터 수요일에 만나는 아라음악회’ 4월의 프로그램으로 공성연의 봄의 두드림 마림바공연을 오는 28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개최한다. 수요일에 만나는 아라음악회3월부터 10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해 코로나로 지친 서구민들을 위해 고품격 음악공연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공연은 검암경서생활문화센터에서 개최되며 사회적거리두기와 코로나 방역지침 준수를 위해 재단 유튜브채널을 통해 비대면 공연으로 개최된다.

 

마림바이스트 공성연은 2014년 우현콩쿠르트 중등부 1위 수상과 한국을 빛낼 영재콘서트 등에서 협연했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최연소로 입학한 실력을 검증받은 아티스트이다.

 

마림바의 맑은 선율로 완연한 봄의 활력을 서구민들에게 선사하는 이번 공연에서는 영화 인어공주의 주제가 ‘Under the Sea’, T. Muramatsu'Land', N. Paganini'Caprice No. 24' 3곡의 연주곡이 40분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은 재단 유튜브에서 2819시에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하며 공연 종료 후에도 유튜브를 통해 계속 시청할 수 있다. 수요일에 만나는 아라음악회10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개최되며, 연간 일정은 재단 홈페이지(www.iscf.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빙곡곡 뉴스 정남석 기자 www.bbggnews.com


정남석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