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2.5.18 (수)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bbggnews.com/news/11535
발행일: 2021/04/28  문병호
구미시새마을회, 전국 새마을평가 우수상 수상

경상북도새마을운동평가 최우수상에 이어, 전국 새마을평가 우수

 

 

구미시새마을회(회장 오영환)는 새마을운동중앙회가 주최하는 2020 새마을운동 전국 시··구 종합평가 도시지역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새마을운동중앙회에서 진행되는 전국 시군 종합평가는 한해동안 전국 시군새마을회의 조직관리, 재정자립, 정책과제, 교육 등 다양한 분야와 활동에 대해 서류심사 및 현장검증을 거쳐 우수한 새마을회를 선정하고 있다.

 

오영환 회장
구미시새마을회는
2020년에 새마을운동중앙회의 중점사업을 적극적으로 시행하였으며, 특색사업으로 코로나19방역 및 극복성금전달, 3R자원재활용품수집경진대회, 농촌봉사활동, 어린이독서왕선발대회, 쌀 및 생필품 나눔 전달 등 새마을운동을 통하여 구미시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오영환 구미시새마을회장은 올해 코로나19로 유난히 힘든 시기에 경상북도새마을운동평가 최우수상에 이어, 전국 새마을평가 우수상이라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게 되어 그 어느때 보다 기쁘게 생각하며, 이 기쁜 소식을 새마을가족들과 함께 새마을운동종주도시 구미, 참 좋은 변화 행복한 구미건설에 매진할 것이다.” 고 다짐하였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코로나로 힘든 한 해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한마음으로 봉사해 오신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그 결실로 전국 새마을평가 우수상을 수상하게 됨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앞으로도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새마을사업 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방방곡곡 뉴스 문병호 기자 www.bbggnews.com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