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4.4.19 (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bbggnews.com/news/11661
발행일: 2022/02/22  김종광
강기윤 의원,“경남울산 간호조무사 5천명, 윤석열 대통령 후보지지 선언”

 

국회 국민의힘 강기윤 의원(창원성산구, 보건복지위원회 간사, 윤석열 선대위 직능총괄부본부장, 복지보건의료지원본부장)22() 경남 울산 간호조무사 5천명 윤석열 대통령 후보 지지선언이 열렸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경남도당에서 열린 지지선언에는 강기윤 직능총괄부본부장을 비롯하여 경남울산 지역 간호조무사 등이 다수 참석해 이목을 끌었다.

 

윤석열 후보를 지지하는 경남울산 간호조무사들은 지지선언문에서윤석열 후보는 직종 간 갈등의 벽을 허물고, 국민의 건강을 위한 미래지향적 간호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도록 상식과 화합의 간호인력 대통합을 이루어 주실 것이라며경남울산 간호조무사 5천명은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윤석열 후보가 바라보고 있는 공정과 상식이 있는 나라를 만드는데 경남울산 간호조무사가 함께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에 강기윤 직능총괄부본부장은국민이 만들어낸 윤석열 후보는 간호조무사 교육체계 개편, 법정단체화 등 간호조무사들의 숙원을 해결하기 위해 그 누구보다 앞장설 것이라며,“오늘 지지선언을 시작으로 39일 대선에서 윤석열 후보가 압도적 승리를 달성할 수 있도록 열렬한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방방곡곡 뉴스 김종광 기자 www.bbggnews.com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