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10.24 (토)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bbggnews.com/news/9957
발행일: 2015/01/07  이영미
인천평생학습관 1월 토요 무료 가족영화 상영

희망찬 새해! 신나는 방학!

 

인천평생학습관(관장 인경식)에서는 2015년 새해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신나고 재미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1월 매주 토요일 무료 가족 영화를 상영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3일(토)「겨울왕국」은 북유럽의 환상적인 설원과 개성 넘치는 움직임을 3D 영상기법으로 한층 살려주어 진정한 사랑이야기의 감동을 전달해 주었다.

향후 10일(토)은「손오공 : 돌원숭이의 탄생」이 상영된다.

또한 17일(토)에는 길을 잃고 홀로 남겨진 고양이 썬더가 우연히 비밀이 가득한 마법저택에 숨어들어 친절한 마술사 로렌스를 만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썬더와 마법저택」가 24일(토) 미국 대통령의 아들이기도 한 샘이 태국에서 열린 세계 잼보리 대회에 참가하지만 친구들의 말을 무시한 채 고집대로 행동하다 깊은 산 속에서 길을 잃고 만다「에코플래닛 : 지구 구출 특급 대작전」이 상영된다.

이밖에도 31일(토)에는 고철기사 토니의 이야기「토니스토리 : 깡통 제국의 비밀」가 상영된다.

평생학습관 인경식 관장은“온 가족이 함께 토요가족극장을 관람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희망찬 새해를 설계하길 기대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인천평생학습관 디지털자료실(☎032-899-1567) 또는 홈페이지 (www.ilec.go.kr)로 하면 된다.

방방곡곡 이영미 기자 www.bbggnews.com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