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1.17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bbggnews.com/news/9977
발행일: 2015/01/21  김기환
유정복 인천시장, 계양구 방문

‘시민과의 행복·희망 대화’ 시간 가져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20일 유정복 시장의 방문을 맞아 생생한 시민의견 청취와 지역균형 발전을 위한 구정 주요업무 및 현안사항에 대해 보고를 받고 소통과 화합을 위한 ‘시민과의 행복·희망 대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시장방문은 구의회 방문, 주요업무보고 청취, 브리핑룸 방문, 시민과의 행복·희망 대화 순으로 진행되었다.

 

주요업무보고회에서는 구에서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서운일반산업단지 조성 등 4건의 주요사업 및 특수시책에 추진상황에 대한 보고가 진행됐다.

 

이어, 계양구의 당면 현안사항인 ▲계양정명 800년 기념사업 ▲계양산성 박물관 건립 ▲어린이공원(3개소) 신규 조성 ▲용종동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아시아드 양궁장 무상사용 등 총 5건에 대한 시의 적극적인 행정․재정적 지원을 건의했다.

 

 

이어 시민과의 행복·희망 대화에서 구민들은 ▲계양문화회관 동측 저층주거지 관리사업 지속추진 ▲계양산 관리체계 개선 ▲계산택지 공영주차장 구(區) 이관 ▲ 봉화로 BRT 도로 정비 등을 건의했으며, 시장은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현장검증 등 적극적인 검토를 주민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하고 가장 시급한 과제부터 하나하나 풀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방방곡곡 뉴스 김기환 기자 www.bbggnews.com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