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1.24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bbggnews.com/news/11454
발행일: 2020/11/27  양순호
(사)인천향우회연수구지회 창립총회

김순영 초대 회장 더 많은 봉사 약속

 

비영리법인 단체인 인천향우회는 그동안 코로나19로 미루어 온 인천향우회 연수구지회 창립총회를 지난 1126일에 별도의 외부인사 초청 없이 순수 회원들만 참석한 가운데 강화된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송도 가나안덕 별실에서 진행하였다.

 

인천향우회 연수구지회는 일반 향우회의 친목위주의 모임 형태에서 벗어나 1.학술연구 및 강연 2.문화와 봉사활동 3.자랑스런 인천인 발굴 및 시상 등 지역사회 공헌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창립총회에서는 연수구지역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김순영(굿모닝보청기 원장)추진위원장이 만장일치로 초대회장에 선출되었다.

 

김순영 초대 회장은 더 많은 봉사와 수준 높은 인천향우회의 활동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약속하였으며 이번 총회에 민만기 인천향우회중앙회장과 김실 자문위원장, 백승금 백병원행정원장, 이성옥노무법인대표, 김나경 세계지성교육계발원장 등이 회원으로 참석하고 이경자 대한노인회연수구지회장, 이태선 남인천농협조합장 등 인천과 연수구가 고향인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있다고 한다.

 

창립총회에서는 인천백병원(강화BS병원), 주안나누리병원, 푸른세상안과 등과 MOU협약식이 진행되어 회원들에게는 특별한 의료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연수구지회와 체결된 MOU의료기관은 인천향우회 중앙회와 공유되어 전 회원과 회원가족이 전국에서 동일한 의료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천향우회는 인천광역시에서 태어났거나 오랬동안 인천에 거주하면서 직계가족의 고향이 인천인 회원들로 구성되었으며 인천향우회 미추홀지회(회장 정정훈)는 지난 1월 창립행사를 가졌다.

언론사 방방곡곡 양순호 기자 www.bbggnews.com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