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10.27 (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bbggnews.com/news/11394
발행일: 2020/07/19  김총회
밀양 명소에서 펼쳐진 아름다운 밀양요가

2회 사진 속 밀양요가, 전국 사진작가 100여명과 함께 하다

 

밀양시는 2020718일 밀양아리랑 대공원과 영남루를 배경으로 2회 사진 속 밀양요가행사를 진행했다.

 

 

밀양시가 주최하고 국제타우이스트 요가협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의 요가 시연을 통해 밀양시가 요가와 힐링의 명소임을 알리는 기회가 됐다.

 

지난 5월 이팝꽃이 만개한 위양지에서의 제1회 행사에 이어서 이번 행사도 사단법인 한국사진작가협회 밀양지부를 비롯한 전국의 사진작가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특히, 밀양 8경의 으뜸인 영남루 야경과 밀양강에 드리운 석양을 배경으로 한 요가시연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에 촬영된 밀양요가 사진은 사진전시회,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공개되며 2회 밀양요가 전국사진공모전에 출품할 수 있다.

 

 

밀양시는 지난 2018년부터 명실상부한 요가 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다.

 

밀양요가가 문화체육관광부의 지역특화 스포츠관광산업 육성사업에 선정돼 요가를 통해 시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힐링과 관광을 결합한 신성장동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2022년 준공 예정인 인도 요가 테마의 국제웰니스토리타운 조성사업과 연계해 특색 있고 다양한 요가사업을 발굴해 선보이고 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밀양이 요가를 통해 건강하고 활력 있는 도시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한 요가 사진들이 일상에 지친 현대인의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 많은 분들이 밀양을 찾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언론사 방방곡곡 김총회 기자 www.bbggnews.com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