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2.27 (목)
 http://www.bbggnews.com/news/11187
발행일: 2019/06/22  김지선
강화축구클럽(GHFC) 유소년팀 전국 1위 목표

U20 월드컵 스타 이강인 고향 인천, 2의 슛돌이 탄생 준비

이지해 매니저, 중학생 선수모집과 훈련에 매진 할 것

 

2019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 스타 이강인의 고향 인천, 2의 이강인(석정초등학교 4학년 때 스페인 축구유학) 슛돌이를 꿈꾸는 전국유소년이 강화축구클럽(GHCF)에 모여든다.

 

 

강화축구클럽은
2019210일 창단을 결의하고 후세인 호크 전 터키 국가 대표 선수를 영입하여 지난 53일 강화군 공설운동장에서 선수와 학부모 와 첫 미팅, ‘한국 유소년 축구선수 숨은 보석 발굴이란 목표로 훈련강습이 계속되었다.

 

그간 강화군은 물론 대구 · 성남 · 일산 · 인천 선수들이 후세인 호크 감독의 강습으로 프로축구선수의 꿈을 펼쳤다.

 

특히 인천 서구(청라지구) 백진우 선수(인천신현중1/14) · 박준수(대구북중2/15)선수가 가족과 함께 방문 훈련을 하였으며, 백진우 선수는 그간 축구기본기술 등 축구관련 답답한 문제의 체증이 시원하게 해소되었다.” 며 진지하게 유럽축구의 진수를 배웠다.

 

이에 호크 감독은 백 선수의 축구재능을 인정하였고 호주와 터키 등 유럽 프로축구선수로 키울 것을 설명했으며 아울러 내년까지 강화축구클럽 유소년팀이 전국 1위 목표로 선수양성과 훈련에 매진 할 것을 다짐했다.

 

아울러 이지해 매니저는 한국 최고의 강화유소년축구단을 만들기 위해 본격적으로 중학생 선수모집과 훈련에 매진 할 것이라며 유능한 선수가 찾아주기를 희망했다.

 

강화축구클럽(GHFC) 전국 인천 강화군 초··고등 남·여 선수를 모집하며 호주 · 영국 · 터키 등 유럽축구와 교류하며 프로선수 양성을 목표로 한다.

 

특히 세계적인 선수를 양성하기 위한 필수인 영어강습으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두고 있다.

 

강화축구클럽 훈련강습은 화//금 방과후 5시부터 오후 7, 강화공설운동장 풋살장이며 기타 상담은 이지해 매니저 · 통역사 (010-5340-7889)가 담당한다.

 

방방곡곡 뉴스 김지선 기자 www.bbggnews.com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