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10.27 (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bbggnews.com/news/3469
발행일: 2011/03/04  이상성
여수, 멋쟁이 교복 시민 나눔
22일, 금호석유화학 교복후원금 중․고등학생에 전달

22일, 금호석유화학 교복후원금 중․고등학생에 전달

 

신학기를 맞아 여수산단 금호석유화학(주)에서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가정 중․고등학교 학생들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멋쟁이 교복 시민 나눔」 행사를 가졌다.

 

 

22일(화) 오전 9시 30분 여수시청에서 여수시 정병재 부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금호석유화학 송석근 생산본부장은 25명의 중․고등학생에게 500만원 상당의 교복구입비를 전달하며 입학을 앞둔 신입생들을 격려했다.

 

금호석유화학(주) 생산본부장 송석근 전무는 “우리의 청소년들이 무한한 꿈과 용기를 키워 나가도록 금호석유화학 임직원은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여수시는 시민, 기업, 단체의 참여로 멋쟁이 교복 시민 나눔 사업을 연중 시행할 예정으로 향후 어린이재단,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협조를 받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금호석유화학(주)은 이밖에도 지역사회공헌을 통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아동단체, 장애인단체, 무의탁 독거노인 등 우리 지역 사회의 취약한 계층에 대하여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방방곡곡 이상성 기자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