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10.27 (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bbggnews.com/news/9244
발행일: 2013/05/04  박정숙
담양대나무축제, 국민 운수대통 행복 축제로...

담양군, 담양대나무축제 화려한 출발

죽녹원과 관방제림 일원, 5월 3일~8일까지

대나무스토리 미션, 대숲 보물찾기 등 볼거리, 즐길거리 다양

 

 

전남 담양군, 2013년 5월 3일 제15회 담양대나무축제가 천년의 숨결, 푸른 대숲 이야기’를 주제로 제34회 담양군민의 날 행사를 시작으로 6일간의 일정으로 축제의 팡파르를 울렸다.

 

제15회 담양 대나무 축제는 오는5월 8일까지 웰빙 관광 1번지 담양 죽녹원과 관방천 일원에서 신나고 재밌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들이 체험장 곳곳에서 운영된다.

 

담양대나무축제장에서 인기 있는 대소쿠리 물고기잡기와 수상자전거, 대나무 뗏목타기, 대나무 활쏘기, 대나무 스토리미션, 대나무 부채 만들기, 대통 도자기 만들기 등 신나는 대나무 놀이 체험이 가득하다.

 

 

또한 대나무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대나무 문화산업전과 친환경 농업전시관을 비롯해 죽물시장 가는 길 등 볼거리도 다양하게 조성,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을 맞고 있다.

 

식영정
최형식 담양군수는 “전국 유일의 한국대나무박물관이 소재해 있는 담양에 계절의 여왕 5월오셔서 한국 정자의 진수와 가사문학의 정수를 느끼고며, 담양대나무축제에서 즐겁고 재밌는 축제 프로그램을 즐기며 맛있고 몸에 좋은 건강한 음식도 드시면서 봄의 정기를 온몸에 가득 채워 운수대통 하시길 바란다”며 군민과 전국 방방곡곡 국민 여러분께 감사와 담양군을 찾아줄 것을 부탁했다.

 

방방곡곡 박정숙 기자 www.bbggnews.com

『방방곡곡 1천만 독자 방문의 해』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