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3.5 (금)
 http://www.bbggnews.com/news/10709
발행일: 2016/11/27  김지영
재한(在韓) 캄보디아인 단합 콘서트

한국 & 캄보디아 화합의 한자리

한국 & 캄보디아 금융 등 다양한 경제교류가 기대

 

20161127일 경기도 안산시 감골실내체육관에서 재한 캄보디아인 단합 콘서트가 롱 디몬쉐 주한 캄보디아 대사, 임용택 전북은행장, PPCB 킴스로 부은행장, 인터비디 신영학 회장, 박상력 방방곡곡 안산본부장, 한종관 방방곡곡 안양본부장, 김광남 地天道협회 회장, 선풍 엄지TV 사장 , 공완넛(Kong Vannoch) 재한캄보디아인회 회장 등 캄보디아인 1,500여 명이 함께한 가운데 거행되었다.

 



이날 식전 식후 행사로 ()인터비디 소속 가수 디아이피(D.I.P), 6인조 걸그릅 인스타, 나루앤머루, D.O.직구, 신윤성의 K POP 공연이 한국과 캄보디아의 화합의 다리가 되어주는 화려한 무대로 이국의 외움을 달래주었다.

 

롱 디몬쉐 주한 캄보디아 대사
롱 디몬쉐 주한 캄보디아 대사
(2016.7.1 청와대 신임장 받음)는 임용택 전북은행장, ()인터비디 신영학 회장, 김광남 地天道협회 회장 등 캄보디아에 공헌한 분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으며 한국과 캄보디아의 우호 협력을 통하여 한국의 발전에 도움이 되게 할 것이며 캄보디아인의 한국에서의 위상이 정립될 수 있기를 바라고 한국의 선진 기술과 제도를 배워 캄보디아 근대화 모델로 삼겠다고 말하였다.

 

 

임용택 전북은행장
임용택 전북은행장은
저희 전북은행은 올해 여러분의 고국인 캄보디아의 PPCB와 한가족이 되었습니다. 부모 형제를 고향에 두고 먼 이국땅에 오셔서 얼마나 고생이 많으십니까?

 

저희 한국도 30~40년 전에 독일로 사우디아라비아로 우리의 부모님들이 어려운 환경에서 힘든 일을 하셔서 오늘의 한국을 이룩한 것입니다.

 

저희는 수원지점에 캄보디아 데스크를 설치하였습니다. 지금 통역중인 캄보디아 직원 초웁찬피런양을 채용했습니다.

 

저희 캄보디아 데스크는 금융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한국에서 생활하시는데 불편한 어떠한 내용도 도와드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저희가 진행할 몇가지 프로그램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내년 3월 쫄쯔남 행사 때 고국에 계신 여러분의 가족을 초청, 12월 수원역에 크메르 라운지쉼터 오픈, 캄보디아인 대출상품 출시, 귀국지원 프로그램 구상 등 여러분의 처우를 개선하는데 힘쓰겠습니다.” 라며 캄보디아인에 대한 호의와 국위선양의 새살문화 실천을 보여주었다.

 

 

이날 ()인터비디 소속 가수들의 멋진 무대로 캄보디아 팬들의 환호를 받았으며 국내를 비롯하여 세계 무대에서 K POP의 확대 보급을 예상하게 하였고, 앞으로 한국과 캄보디아의 금융 등 다양한 경제교류가 크게 기대되었다.

 

방방곡곡 뉴스 김지영 기자 www.bbggnews,com


관련사진  l 작은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