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2.5.19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bbggnews.com/news/8762
발행일: 2012/06/02  김지영
이혜정 한화손해보험 인천중앙지점 팀장의 고객 사랑...

이혜정 한화손해보험 인천중앙지점 팀장

 

 

한화손해보험(대표이사 박석희)은 1946년 창립 이래 우리나라 경제발전을 이끌어왔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노력으로 개개인 고객의 행복을 바탕으로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큰 기여를 하였다.

 

인천광역시에는 이혜정 한화손해보험 인천중앙지점 팀장이 7년째 시민들의 애환과 행복을 함께하며 오늘도 시민 여러분 앞에서 진솔한 대화를 나누고있다.

 

이혜정 팀장
은 남편 임성환(52세), 딸 임다은(대학교4), 아들 임지은(예일고 1)을 둔 다복한 가정의 주부로 손해보험 설계 전문가이다.

 

이혜정 팀장은 인천중앙지점 한화손해보험사를 빛내는 보배중의 한사람으로 성실한 보험 전문가이다. 가정에서는 가족의 행복, 직장에서는 고객의 장래와 꿈과 미래의 희망을 설계해주며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프로다운 열정, 근면, 성실한 맘으로 보험전문가로 일하는 모습이 아름답다.

 

이혜정 팀장이 취급하는 보험상품으로는 다음과 같다고 설명한다.

 

“제가 취급하는 보험은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 배상책임보험

손해배상보험/ 주택 ․ 상가 ․ 화재보험/ 생명보험

국내여행자보험/ 해외여행자보험/ 골프투어보험

스키투어보험/ 퇴직연금보험/ 기업보험

암보험/ 당뇨케어보험/ 보험고객신용대출/ 아파트담보대출 등을 취급합니다.”라며 고객편을 위해서라면 어떠한 상담도 가능하다고 말한다.

 

 

이혜정 팀장은 7년간 한화손해보험 업무를 수행하며 보람된 사례로 “고객이 돈이없어 무리하게 보험을 들었는데 몇 일 안되어 보험금을 타게 될 때와 고객의 보험대상을 치밀하게 분석하여 보상금을 최대한 받게 해줄 때 뿌듯한 맘 금할 길 없다.”고 말한다.

 

이혜정 팀장은 말한다. “보험은 고객에 대한 신뢰와 안정된 보장이라 생각합니다. 한화생명보험은 한국의 대표 보험금융기업으로 사회적인 신뢰가 있으며 윤리강령과 정확한 보험설계 계약에 의하여 고객들에게 안정된 보장으로 행복을 전해들일 수 있어서 제가 선택하여 행복한 직업인이 되었습니다.”

 

이혜정 팀장은 사회적인 봉사에도 부지런하여 사)인천시민자원봉사회 계양구연합회(회장 유인숙)에서 6년째 봉사의 손길로 불우이웃을 돕는데 자신의 몸을 아끼지 않았다. (안내:한화손해보험,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529-15 대한생명 빌딩 9층. 이혜정 팀장, 010-7722-2544)

 

BBGG 소통경제팀

방방곡곡 김지영 기자 http://bbggnews.com

『방방곡곡 1천만 독자 방문의 해』


관련사진  l 작은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