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10.27 (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bbggnews.com/news/11367
발행일: 2020/05/21  한영애
밀양문화재단 2020년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전통액션연희극쌈 구경 가자개최

 

밀양문화재단(이사장 박일호)65일 오후 730분에 밀양아리랑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전통액션연희극 쌈 구경 가자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전통액션연희극
쌈 구경 가자는 세대를 아우르는 전통예술문화콘텐츠로 우리의 소리(사물), 놀이(버나), 무예(택견)를 전통으로 쉽게 풀어냈다. 어린이, 청소년, 부모와 조부모 세대까지 온 가족이 공연을 보며 우리나라의 문화를 모두 보고 즐기는 공연이다.

 

이날 공연에서는 국내 최초의 공연장르 전통액션연희극, 대한민국 택견 최고수 김성현(전체급 통합 챔피언), 여자 택견고수 이지수(유튜브 화제의 여자 택견꾼) 등 세계최초 유네스코에 등재된 무예 택견의 최고수를 만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2020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으로 선정된 작품이다.

 

본 공연은 균일 10,000원으로 전 연령 관람이 가능하며, 밀양아리랑 아트센터 유료회원은 14매까지 30% 할인된다.

 

이번 공연은 생활 속 거리 두기 좌석 시행으로 객석을 한 칸씩 띄우고 예매를 진행한다.

 

예매 오픈은 52110시부터 시작되며, 공연예매는 밀양문화재단 홈페이지(www.mycf.or.kr) 전화(055-359-4500)를 통해 가능하다.

 

밀양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코로나19사태로 침체된 분위기를 살리고 시민들에게 문화 향유를 통해 삶의 활력을 찾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밀양문화재단 차기 기획공연으로 국민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619)를 준비하고 있어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언론사 방방곡곡 한영애 기자 www.bbggnews.com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