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1.28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bbggnews.com/news/11474
발행일: 2021/01/05  김지영
홍문표(洪文杓) 국회의원(충남 예산 · 홍성)

국민의힘 정당의 역사와 정신 이어줄 대표 출마 선언

국민의힘 당 대표로 무너져 내린 자유민주주의 복원시킬 것

洪文杓(큰물/문자/북두칠성 자루) 킹메이커로 정권교체 해 낼 것

사회주의와 싸움은 목숨을 걸어야 할 중대한 문제

 

    언론사 방방곡곡(金智寧 대표/덕인 안산시본부장/김총회 충청본부장/문병호 논설위원)은 홍문표(洪文杓 4/국민의힘) 국회의원과 인터뷰를 통해 차기 국민의힘 대표로 나라와 당을 이끌 계획과 현 정치현황을 들으며 국민과 당원에게 인사를 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홍문표 국회의원은 권력에 빌붙지 않고, 돈에 아부하지 않고, 신의와 의리를 지키는 정치 자유민주주의로 국가 성장 발전 시장경제 원칙으로 국민경제 활성화란 정치적 소신과 국가관으로 국민의힘 정당의 역사와 정신을 이어줄 인물로 당 대표 출마를 선언했다.

 

   홍 의원은 17, 19, 20, 214선 국회의원(국회의원 태권도연맹 총재,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으로 그간 대한민국 발전을 위한 헌신적인 발자취 한국농어촌공사 사장, 국제관계배수위원회 한국대표, 한나라당 최고위원, 국회 허베이스피리트호 유류피해대책 특별위원회 위원장, 전국생활체조 및 하키협회 회장(아시아연맹수석부회장), 새누리당 농어촌대책특위 위원장, 국회 예결위원장, 국회정책연구회 대표, 자유한국당 공천관리위원장, 자유한국당 사무총장, 국회 교육위원장 등을 역임하며 충남 · 대전 국가균형발전특별법 및 충남 예산 · 홍성 지역구의 획기적인 발전에 기여했다.

 

   또한 국빈으로 세일즈외교, 대북안보해법 제시 등을 통하여 국가발전에 깊게 관여를 했고, 이제 제1야당의 대표로 국민과 당원들의 의지를 모아 자유민주주의 수호를 위한 차기 킹메이커로 정권교체를 해 낼 인물이라 여론이 높아가고 있다.

 

    홍 의원은 사회주의로 역사를 바꾸려 하는 것은 사람으로서 도리가 아니다. 전교조 출신이 전국적인 학교에 교장이 되는 것을 막아야 한다. 일본이 동계올림픽에서 태권도를 배제하고 가라대(공수도/일본 대표무술) 넣으려 하는 것은 세계평화와 스포츠정신에 위배, 5,200만 국민이 먹고살려면 자유민주주의 국가로 시장경제를 체제를 유지해야 한다. 21대 국회 18개 상임위원장을 모두 여당에게 넘겨준 것은 지혜롭지 못하였다. 당대표가 되어 여당과 싸움은 체제유지 자유민주주의 · 공산사회주의로 가느냐의 싸움으로 목숨을 걸어야 할 중대한 문제이다.”

 

 

   본사의 4.15총선 불법선거 의혹 당 대표가 되면 당내 토론 할 계획은 있는가? 질문에 민경욱 전 의원의 제명은 부당하다. 엊그제는 동지였는데 부정선거를 주장한다고 해서 제명시킨다는 것은 이런 정당은 있을 수 없다. 정당은 어려울 때 서로 의지해줘야지 사고가 다르다고 잘라내면 안 된다.”

 

    또한 차기 대통령 후보 선정 관련 질문문재인 정부를 반대하는 사람과 정당은 하나로 모이게 할 것이다. 당 대표가 된다면 못 마시는 술이라도 마시며 삼고초려(三顧草廬)를 해서라도 인물을 끌어들일 것이다.

 

   현재 거론되는 원희룡, 오세훈, 안철수, 윤석열, 홍정욱 등 우수한 후보들을 국민의힘으로 모아 공정한 규정을 만들어 17개 시도에서 1천명 국민의 추천을 받고, 여론조사와 공천심사로 2~3명 후보로 압축하여 미스 · 미스터트롯 경연 처럼 전국도시를 순회하며 토론을 거처, 최종적으로 일산 킨택스 같은 공간에서 전당대회를 통하여 투표로 단일 후보를 만들어 내어 본선 대통령 선거를 치루게 한다면 국민의 진정한 선택을 받을 것이다.” 라며 차기 당 대표로 킹메이커가 되어 자유민주주를 지켜내겠다는 강한의지를 표하였다.

 

   홍 의원은 옛 자유한국당 차떼기 정당의 문제를 해결한 경력(천막당사건립과 당의 재산 국고귀속), 이회창 총재시절 5년 간 당조직 정립, 농어촌 입법정책 전문가(50여 토론, 공청회, 국제심포지엄 개최), 국회10대 입법 관철, 지역구 발전 10대 국책사업 추진 등 풍부한 경험과 존경받는 인품으로 국민의힘 당 대표를 통하여 상처 많은 현 대한민국 정치에 새살을 낼 것이다.

 

언론사 방방곡곡 김지영 기자 www.bbggnews.com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