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11.28 (토)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bbggnews.com/news/8112
발행일: 2011/07/07  오연주
연천군 어린이들 물장구 치며 인어의 꿈꾸어...
엄마 아빠도 추억의 물놀이 함께해

 

연천군, 한탄강관광지내 물놀이장 개장

 

7월 1일부터 8월 28일까지 운영

성인․유아풀장, 이벤트 풀 등 다양한 시설 갖춰

 

연천군 한탄강관광지내 물놀이장이 지난 7월 1일 개장하고 8월 28일까지 약 2달간 '2011 한탄강 물놀이축제'를 시작한다.

 

4일 군에 따르면 “수도권 지역의 최대 수변관광지로 조성된 한탄강관광지 내에 여름철 물놀이장을 운영하여 지역주민과 관광객의 놀거리 제공 및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물놀이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올해 한탄강물놀이 축제는 가족과 연인과 친구들이 함께 즐기는 테마로 진행되며, 물놀이장(8천264㎡)에는 성인용 풀 1개와 아동용 풀 1개, 영아용 풀 2개, 이벤트 풀 1개, 보드풀 1개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응급실과 샤워실, 화장실, 물품보관소, 각종 음식점 및 카페테리아 등의 편의시설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군과 시설관리공단은 물놀이장 이용자 안전을 위해 수영장 물은 맑고 깨끗한 연천의 1급수 상수도 공급라인을 연결해 사용할 계획이며, 안전관리인 등도 상시 배치해 이용객들의 안전을 도모할 방침이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탄강관광지내 물놀이장(www.mulnori.kr/031-832-0982) 또는 한탄강관광지관리사무소(www.hantan.co.kr/ 031-833-0030)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탄강관광지는 87대가 주차하며 야영을 즐길 수 있는 자동차야영장과 캠핑트레일러, 통나무로 만든 캠핑시설인 캐빈하우스 등 캠핑시설과 인조잔디축구장 등 체육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예약이 쉽지 않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함께 물놀이장 인근에는 선사유적지 및 선사박물관, 한탄강어린이 교통랜드와 한탄강관광지 건너편 절개지에 인공폭포 등이 있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로 수도권의 새로운 가족체험형 관광명소로 유명하다.

방방곡곡 오연주 기자 http://bbggnews.com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