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3.5 (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bbggnews.com/news/10741
발행일: 2017/01/20  김지영
김포시 ‘문수산순환도로’ 통행 청원서

부작위행정과 정치의 인권침해 표본

 

 
김포시 월곶면 용강리 주민

 

 우리는 문수산 순환도로 통행으로 김포관광자원과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한마음이 되어 청원한다.


국토교통부, 국방부, 경기도, 김포시는 상기 도로를 통행하는데 협조할 수 있는지를 확인하며, 건설해 줄 것을 촉구한다.

 

청원내용

1. 문수산 순환도로 용강리~보구곶리 확장 통행

2. 김포시 월곶면 용강리 군검문소 마을 북쪽으로 300m 이전

 

청원인

2017120 현재 성기윤 보구곶리 이장, 정유현 용강리 주민 외 20, 언론사 방방곡곡.

 

 

북한을 대하는 안보상황이 달라진 현시대, 선 발전적인 보안조치를 하고 문수산순환경제도로를 조성시켜야 할 것이다.

더욱이 용강리 군 건문소 내에 위치한 마을은 통행이 자유롭지 못하여 대단한 역차별을 당하고 있어, 말도 안되는 시대적 역행이 벌어지고 있다.

 

검문소 10m 앞 마을은 현 2017년대 마을이고, 검문소 내 마을은 구 1980년대 마을이니 부작위행정과 부작위정치가 얼마나 무서운가를 볼 수 있는 표본이다.

군 검문소를 마을 뒤 북쪽으로 100m만 이전하면 마을분들의 삶이 달라지는데 누구하나 이의를 제기하는 사람이 없어 안타깝다.

본 문제를 해결하려면 국토교통부, 국방부, 경기도, 김포시 행정의 힘이 모아야 할 것이다. 그러나 주민들은 원망인데 어느 행정주체가 나서지도 안는 부작위로 일관하고 있으니 한국 최고의 부작위행정 인권침해로 기록 될 것이다.

김포시 용강리와 보구곶리 주민들의 순수함, 지쳐있는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취재였다.

 

김포시 월곶면 보구곶리 주민



방방곡곡 뉴스 김지영 www.bbggnews.com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