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9.5.21 (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bbggnews.com/news/11083
발행일: 2018/11/13  김지영
자유한국당 인천 계양구(갑/을) 국회의원 후보 영입할 수 있을까?

전희경(全希卿) 국회의원 · 최연혜 국회의원(崔然惠) 영입해야

 

인천광역시 계양구는 언론사 방방곡곡이 소재한 지역이다.

 

이곳은 현재 계양구갑 유동수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계양구을 송영길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4)이 의정활동을 하고 있으며, 더불어 민주당이 강한지역으로 자유한국당과 바른미래당 후보는 당선이 불가능하다는 주민들의 여론이다.

국회의원의 헌법상 지위, 의회주의의 본질에 비추어 볼 때 국회는 국민의 대의기관이며, 입법기관인 동시에 국정통제기관으로서 합의체의 국가의사결정기관이다.

 

따라서 국회의원은 모든 국정의 견제와 균형을 유지시켜야, 국가가 유지되고 국민의 권익이 보호될 것이므로 여·야의원의 비례할 수가 중요하다.

 

그러나 지난 6.13지방선거의 추세라면, 20대 국회의원 선거(2020. 4. 15)에서 더불어민주당 250, 자유한국당 40, 바른미래당 0, 기타 정당 10석의 결과로 북한(김일성/김정일/김정은)지향적인 더불어민주당이 독단하여 국정이 진행될 것이다.

 

이런 결과를 자유한국당은 물론 더블어민주당 · 바른미래당이 진정으로 원하는 바는 아닐 것이며 현 시국을 지켜보는 국민들의 촉각이 예민해지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자신들의 지역선거구에서 낙선이 확실한 후보를 교체하여 진정한 여·야 대결을 조성해야 할 것이다. 교체할 인물이 없을 때에는 전국적인 인물을 모셔와야 된다는 여론이 팽배하다.

 

인천광역시 계양구 갑과 을 선거구에 제20대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후보로 전희경(全希卿) 국회의원과 최연혜(崔然惠) 국회의원을 추천한다.

 

전희경(全希卿) 국회의원은 이화여자대학교 행정학과 졸업, 자유경제원 사무총장, 한국경제연구원, 사회통합센터 정책실장, 바른사회시민회의 정책팀장, 2016년 제19대 국회의원선거 비례대표(새누리당), 새누리당 원내부대표, 자유한국당 대변인, 20대 국회 교육문회체육관광위원회 위원, 20대 국회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의 경력이다.

 

최연혜 국회의원(崔然惠)은 대전여고, 서울대 독어독문학 학사, 서울대 독문학 석사, 독일 만하임대 경영학 석사, 독일 만하임대 경영학 박사, 철도청 차장, 한국철도대학 총장, 국립한국교통대학교 교수, 한국철도공사 사장, 몽골 국립교통대 명예교수, 새누리당 원내부대표, 새누리당 최고위원, 새누리당 중앙여성위원장, 새누리당 소상공인특별위원회 위원장의 경력이다.

 

가까운 사례로 더불어민주당은 제19대 국회의원선거 공천에서 경남 남해군 출신 김두관 후보를 김포시갑 선거구에 공천하여 당선시켰다.


자유한국당도 전희경(全希卿) 국회의원과 최연혜 국회의원을 인천광역시 계양구갑과을 선거구에 공천하여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 유동수 국회의원과 경선을 통하여 진정한 야당의 역할을 발휘시켜 국가와 국민의 권익을 지켜야 할 것이다.

 

방방곡곡 뉴스 www.bbggnews.com
한국의 정당구도와 정치인의 욕심, 민주주의가 부정된다.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