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4.8 (수)
 http://www.bbggnews.com/news/11254
발행일: 2019/11/08  한영애
인천, 계산4동 보장협의체 일일찻집

불우이웃,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찾아주세요!

2019117일 인천, 계산4동 보장협의체(윤장현 위원장) 일일찻집이 온누리감리교회에서 열렸다.

 

행사는 계산4동 보장협의체 주최로 계산4동 사회단체(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새마을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자율방법대, 방위협의회), 온누리교회의 후원으로 거행되었다.

 

 

윤장현 계산4동 보장협의체 위원장
윤장현 위원장은
저희 계산4동 보장협의체는 우리 이웃들 중 도움이 긴요한 위기상황 즉 건강보험 또는 월세가 3개월 이상 체납된 경우, 실직 · 휴폐업 등으로 생계가 곤란한 경우, 가족이 있으나 부양을 받지 못하는 경우, 기타 사유로 생계가 곤란한 가정과 개인을 위해 도움을 드리는 단체입니다.

 

그간 80~90세 어르신 나들이, 취약 가구를 위한 마음나눔 · 행복나눔 사업, 불우이웃 영양가 있는 음식지원, 복지 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자살예방 · 아동학대 예방교육, 주거 취약계층 보금자리 마련과 가전제품 지원, 한부모 가족 아동 운동화 지원, 겨울철 난방비 지원 등 다양한 이웃사랑 일들을 하였습니다.

 

앞으로 보다 더 세심한 맘으로 꼭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내어 따듯한 손길을 먼저 내빌 것이고, 계양구청 공무원들의 봉급 중 우수리 잔돈 기부, 김영심 계산4동장님의 행정적인 지원에 감사를 표합니다.” 라며 불우이웃,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찾아달라는 부탁을 한다.

 

이날 일일찻집에는 박형우 구청장, 윤희복 전 주민자치위원장, 엄숙자 · 이봉녀 · 최명숙 · 이승분 · 이명순 · 김나경 등 300여 명 인사들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방방곡곡 뉴스 한영애 기자 www.bbggnews.com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