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3.9.26 (화)
 http://www.bbggnews.com/news/11837
발행일: 2023/07/28  한영애
2023피스로드 통일대장정 종주식 및 통일기원제

2023피스로드 통일대장정 종주식 및 통일기원제

 

한학자 총재 통일, 북한동포에게 진정한 사랑을 할 마음의 준비를 해야

김지영 방방곡곡 대표, 정전 70주년 자유평화통일 방안 제시 할 것

 

 
 

 

   2023727일 강화군 교동면 지석리 망향대에서는 2023피스로드 통일대장정 종주식 및 통일기원제가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회(최진우 강화군상임고문) 주최로 거행되었다.

 

  27일 오전 임진각에서 본 행사를 진행하고 당일 오후 3시 강화군 교동면 망향대에 도착하여 통일기원제가 이어졌다. 이번 교동도 행사는 지난 620일 평화의 어머니 한학자 총재께서 이곳 지석리 망향대를 방문하시어 북한 땅을 바라보며 눈물로 기도하며 “2025년 남북통일의 해가 되기를 간절히 기도한 계기로 열리게 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강화평화대사 20여 명과 윤문석 숭조회 이사장과 서영배 사무총장, 전세계 2023피스로드 통일대장정 단원, 방형길 전 교동향교 전교, 이재석 언론사 방방곡곡 고문, 윤태현 BS종협병원 홍보대사, 김주동 강화군민 등 100여 명이 함께한 가운데 방형길 전 교동전교의 환영사, 이재석 시인의 자유평화시 낭송, 이득환 대사의 자유평화통일기원제, 가수 안도의 축가, 송광석 사)남북통일국민연합회장의 2023피스로드 통일대장정 단원 소개와 소감 발표, 심재흥 회장의 억만세삼창과 우리의 소원은 통일 노래 합창으로 통일의 의지를 인화리 자유평화생명의 바다 · 북한 연백하늘 온 세상에 알렸다.

 

  한편 김지영 언론사 방방곡곡 대표는 송광석 사)남북통일국민영합회장의 2023피스로드 통일대장정단원을 환영하고 그간 국내외에서 남북통일을 위한 노고에 경의를 표하며, 자신이 양사면 인화리 민통선 안에서 태어난 언론인으로 한학자 총재의 말씀인 통일이라는 것은 물질적인 것이 아니라 북한동포를 정말 끌어안고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의 준비가 진짜 통일준비다.” 라는 말씀을 존중하며 자유평화남북통일 방안을 제시 할 것을 언급하였다.

 

방방곡곡 뉴스 한영애 기자 www.bbggnews.com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