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2.6.27 (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bbggnews.com/news/11646
발행일: 2022/01/18  김지영
구민시『직장ㆍ공장새마을운동구미시협의회』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15가구 총 3,000장 연탄으로 따뜻한 겨울 함께 나기

 

   직장 ·공장새마을운동구미시협의회(회장 엄민철)에서는 1월 18일 선산읍을 비롯한 11개 읍면동 15가구를 대상으로 연탄을 전달하는「사랑의 연탄나누기 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연탄나눔 행사에는 구미시새마을회, 직ㆍ공장협의회 회원 등 20여명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등 생활고와 추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세대에 각 200장씩 총 15가구에 3,000장을 전달하여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엄민철 회장은 사랑의 연탄이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하고 살맛나는 공동체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였다.

 

   또한 오영환 구미시새마을회장은 연탄나눔에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은 엄민철 회장과 직장·공장 회원사, 그리고 함께한 이수홍 도 직장ㆍ공장회장 등 관계자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우리 사회에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박경자 새마을과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기 위해 함께 해주신 직ㆍ공장협의회의 노고에 감사하며, 지속적인 이웃사랑 실천에 새마을가족들이 앞장서 줄 것을 당부하였다.

 

방방곡곡 뉴스 김지영 기자 www.bbggnews.com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