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3.3.31 (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bbggnews.com/news/11792
발행일: 2023/01/29  김지영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 수도권 통합 출정식

윤석열 대통령과 소통 공감 잘 할 수 있어

윤석열 정부의 성공 다짐과 총선 승리의 열기 가득

 

   강한보수를 지향하는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의 수도권 통합 출정식이 2023128() 경기도 부천시 부천체육관에서 인천광역시 · 부천시 · 포천시 · 안양시(김필여 동안구을 당협위원장)을 비롯하여 울산시 · 안동시 등 전국적인 당원, 현역 의원 27, 당협위원장 50여 명 청년당원 100여 명 등 7,500여 명이 참여하여 집권여당의 당대표를 선출시키는 열기를 나타냈다.

 

 

   이날 이인제 전 경기도지사를 비롯하여 현직 구자근 · 권명호 · 김성원 · 김학용 · 김승수 · 김영식 · 김예지 · 박성민 · 박성중 · 박덕흠 · 배현진 · 송석준 · 서정숙 · 안병길 · 임병헌 · 이채익 · 이만희 · 윤주경 · 이용 · 유상범 · 윤두현 · 조명희 · 정경희 · 최춘식 · 최영희 · 태영호 · 한무경 국회의원이 함께했다.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김기현 의원은 상대 야당인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검찰 출석 조사를 받는 날 출정식이라 의미를 두며 선공후사(先公後私) 정신으로 국민의힘과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이끌어나갈 수 있도록 자신이 희생 할 것 윤석열 대통령과 소통 공감을 잘 할 수 있음 즉 국민과 당원의 뜻을 늦은 밤에도 전달하고 숙제가 있으면 언제든지 만나 대통령과 이야기하고 당원들과 얘기해 당 · 대통령 · 정부와 소통을 잘 할 것 대통령과 국민의힘의 지지율이 올라가도록 당을 잘 이끌 대표가 될 것 연대 · 포용 · 탕평(연포탕)을 통해 국민의힘 단합을 해낼 것 경인전철과 경인고속도로를 빨리 지하화해 수도권 교통정책을 최우선으로 해결할 것 당대표가되어직속으로원외당협위원장예산정책협의회만들어 지역예산이 가시화되게 할 것 등의 약속을 하였다.

 

   또한 김후보는 당대표가되는과정을자신의정치적목표를위해서발판으로삼는다거나하는그런수단적생각을 아니하고 내년총선 압승하기위해서자신의모든것을던지겠다는희생정신을가져야한다.”말했다.

 

   이날 출정식에서 이인제 전 경기지사, 김학용 국회의원, 최춘식 국회의원, 정승연 국민의힘 인천시당위원장은 축사에서 윤석열 대통령의 성공과 내년 총선 승리를 위한 당대표는 김기현 후보가 그 역할을 해 낼 수 있는 적임자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김기현 후보자의 이선애 아내를 비롯한 울산광역시 용금산악회, 한우물회, 울산발전소 등 김 후보자 고향에서 부천까지 방문하여 힘찬 응원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인천광역시 당원들은 정승연 시당위원장을 비롯하여 윤형선 계양을당협위원장, 권순덕 시민행복포럼 회장, 김순덕 윤공정포럼 회장, 김부영 열지대회장, 필자 김지영 인천강화균형발전협의회 이사장 등 2,500여 명의 당원들이 참석하여 전국의 당원들을 맞이 하였다.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는 전 국민의힘 원내대표, 전 국민의힘 당대표 권한대행, 국회의원 4, 6대 울산광역시장, 새누리당 정책위원회 의장, 전 대구지법 · 부산법원 울산지원 판사, 사법시험 25회 합격, 서울대학교 법학과 졸업 등의 경력이다.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는 현재 김기현 후보를 비롯하여 안철수 의원, 황교안 전 총리, 윤상현 의원, 유승민 전 의원, 조경태 의원으로 다같이 윤석열 정부의 성공적인 국정운영과 자유민주주의 나라발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김지영 방방곡곡 뉴스 www.bbggnews.com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