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3.6.1 (목)
 http://www.bbggnews.com/news/11797
발행일: 2023/02/15  김지영
강화군 선두항 선택어촌계 현판식

김주성 어촌계장 마을과 선두항 함께 발전시킬 터

 

  2023214일 강화군 길상면 선두5(해안남로 619번길 24) 선두항 선택어촌계(어촌계장 김주성) 사무실에서 이현재 선택어촌계 총무의 사회로 현판식이 거행되었다.

 

 

  이날 선두항 선택어촌계의 현판식에는 배준영 국회의원은 축사를 보내왔고, 고근정 강화군 안전산업국장, 박용철 인천광역시의원, 배충원 · 최중찬 강화군의원, 이만식 경인북부 조합장, 오국현 인천해양수산과 과장, 최혁 해양수산 과장, 김재구 길상면장, 김봉헌 선택어촌계이사, 김종범 인천어촌특화지원센터장, 조욱환 해창수산 대표, 이영희 파주시 앤잴양식장 사장, 박성원 경인북부수협이사, 남궁현준 해운정 대표, 박용오 내가어촌계장, 유양열 강화남부농협장 후보, 김흥식 온수의원 원장, 이상협 · 김기태 해양경찰 등 강화군민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언론사 방방곡곡(대표 김지영)의 취재로 진행되었다.

 

김주성 선두항 어촌계장

 

  김주성 선두항 선택어촌계장은 오늘 함께하신 내빈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올립니다. 저희 어촌계에서 부족한 저를 어촌계장으로 뽑아주셔서 감사하고 책임감을 느낍니다. 앞으로 저희 선두항 선택어촌계는 선두리 해안 아름다운 경관을 재정비하여 관광자원화 하며 바다에서의 어로작업의 안전과 발전, 선두항 어판장의 재정비를 통하여 강화군민과 전국 방방곡곡 관광객들에게 내실있는 서비스를 해 나가는데 힘을 쓰겠습니다.

 

  저희 어촌계 발전을 위하여 배준영 국회의원, 유정복 인천시장, 유천호 강화군수을 비롯하여 인천광역시의회와 강화군의회의 도움을 부탁드고, 20년 넘게 격려해 주신 김지영 방방곡곡 뉴스의 적극적인 홍보를 부탁드립니다.”라며 시대에 맞고 특성있는 강화군 어촌마을 새살문화 마을을 만들 것을 다짐했다.

 

 

  김주성 어촌계장은 강화군 길상면 선두리에서 태어나(1959년 생) 순종호 선장으로 그간 선두5리 이장, 선두해양경관마을 유치, 길상면지역보장협의체위원장으로 봉사를 하였고, 이번 선두5리 이장과 선두항 어촌계장을 겸임하며 제2의 선두항 · 선두리를 발전시키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김지영 방방곡곡 뉴스 www.bbggnews.com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