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3.6.1 (목)
 http://www.bbggnews.com/news/11806
발행일: 2023/03/31  김지영
인천강화재향경우회

양재동 서장 참석

권태구 이사 수상

 

인천강화재향경우회 (회장 이상두) 40차 정기총회가 2023330일 강화읍 계림정에서 거행되었다.


 

 

이날 총회는 국민의례, 권태구 · 조석현 회원 포상, 이상두 회장의 인사, 김지영 방방곡곡 대표의 격려사로 진행되었고, 부의안건으로 2022년도 세입 · 세출 결산, 2023년도 사업계획 및 세입 · 세출 예산, 경우회 활성화 방안과 부회장 선출건을 가결시켰다.

 

이상두 회장우리 강화재향경우회는 회원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상부상조하는 협동정신을 북돋움으로써 자유민주주의 수호에 앞장서며 국민에 대한 봉사와 국가 치안활동 및 공익증진에 기여하는 경찰출신 모임입니다.” 라며 강화군의 다양한 여건에 맞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할 것을 다짐했다.

 

양재동 인천강화경찰서장강화경찰은 주민들에게 공감받는 치안행정 서비스 제공을 통해 범죄와 사고로부터 안전을 확보하고 질서를 바로 세울 수 있도록 재향경우회 선배님들의 도움이 필요하다며 그간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인천강화재향경우회는 고문 김종선, 지도위원 변천섭, 회장 이상두, 부회장 김혁호 · 송병국, 전부회장 조정혁, 감사 오만택, 이사 김영오 김철호 노성호 김영배 조석현 조용상 권태구, 사무국장 윤건섭, 이수엽 회원 등 40여 명이 활동하고 있다.

 

김지영 방방곡곡 뉴스 www.bbggnews.com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