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9.29 (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bbggnews.com/news/9801
발행일: 2014/09/11  김지영
영인모터스 김병일 대표, 자동차 전문 정비 앞으로 30년 서비스할 터...

자동차정비 전문 공업사

영인모터스 YOUNGIN MOTORS

 

고객의 웰빙과 자동차 정비도 할 수 있는 청정 사업소

 

영인모터스(김병일 대표) 자동차정비 공업사는 2014년 8월 30일, 2년간의 건축 기간과 정비시설 완비로 영종도 주민과 관계자들이 함께한 가운데 간석동 사업소에 이은 제2의 개업식을 가졌다.

 

 

김병일 영인모터스 대표
김병일 대표는 인사말
에서 “이자리가 있기까지 김성 아버지를 비롯하여 김병룡, 김병옥, 김병유 형님들의 진심어린 도움에 감사드리며, 하늘 나라에 계시는 어머니가 지켜보고 계실 것 같아 기쁘지만 눈물이 난다” 며 영종 주민과 고객들에게 인사를 하였다.

 

“사랑하며 존중하는 고객 여러분, 영인모터스 대표 김병일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

 

저희 영인모터스는 30여 년 경험과 노하우에 따른 고객 여러분의 사랑으로 인천 남동구 간석동 자동차정비 사업장을 확장 발전시켜 영종 사업소를 개장하였습니다.

 

제가 태어나 자란 백운산 자락 벌판 마을에 자동차 정비 전용 건축을 하여 각종 장비를 갖추고 자동차 정비의 모든 업무를 수행하게 되어 기쁨과 함께 책임감이 앞섭니다.

 

이제 영종은 인천국제공항, 미단씨티, 영종역, 하늘도시 건설로 날로 안정된 도시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영인모터스도 고객 여러분의 기대에 부흥하여 전문적인 기술과 성실한 서비스로 자동차 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영인모터스는 백운산 아래 청정 지역에 위치하여 고객 여러분의 웰빙과 함께 자동차 정비도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영인모터스 가족은 고객 여러분께 다짐합니다. 앞으로 30년 전문기술과 성실한 맘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자동차를 귀하게 정비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천국제공항 하늘로 문을 낸 영종도, 예전 영인모터스 앞 금산에 금 노다지를 캐기 위해 전국에서 사람들이 몰렸지만, 지금은 세계를 향한 교통 요충지로 전국의 차량이 홍수를 이룬다.

 

여기 벌판 마을 고향의 전통과 명예를 걸고 제2의 서비스 정신을 실행하는 김병일 대표에게 격려와 응원을 하며, 인천시와 중구청의 현명한 행정으로 영종도 벌판 전통마을을 안전하게 접근 할 도로 개설(304명 주민 청원)을 부탁한다.

 

영인 모터스 안내, 보험사 지정 우수업체/사고 수리 전문업체

판금/특수열처리/도장/일반 자동차 정비 전문 업체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동 616-49(간석자동차 매매단지 뒤)

인천광역시 중구 운북동 582-5(인천공항고속도로 금산IC 부근)

TEL 032)581-4972~3/FAX 032)672-5177

032)751-4972(영종 사업소)/010-2263-0600

 

방방곡곡 뉴스 金智寧 기자 www.bbggnews.com


포토뉴스영상뉴스
평화의집